Loading presentation...

Present Remotely

Send the link below via email or IM

Copy

Present to your audience

Start remote presentation

  • Invited audience members will follow you as you navigate and present
  • People invited to a presentation do not need a Prezi account
  • This link expires 10 minutes after you close the presentation
  • A maximum of 30 users can follow your presentation
  • Learn more about this feature in our knowledge base article

Do you really want to delete this prezi?

Neither you, nor the coeditors you shared it with will be able to recover it again.

DeleteCancel

Make your likes visible on Facebook?

Connect your Facebook account to Prezi and let your likes appear on your timeline.
You can change this under Settings & Account at any time.

No, thanks

예수처럼반응하라1

No description
by

jean nam

on 24 April 2013

Comments (0)

Please log in to add your comment.

Report abuse

Transcript of 예수처럼반응하라1

예 반응1 상황 반응2 반 응하라 수처럼 How Would Jesus 배고픔 Hunger 결과 두려움 Fear 제자들 마가6:30~44 마가6:45~52 30 사도들이 예수께로 몰려와서, 자기들이 한 일과 가르친 일을 다 그에게 보고하였다.
31 그 때에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따로 외딴 곳으로 와서, 좀 쉬어라."
거기에는 오고가는 사람이 하도 많아서 음식을 먹을 겨를조차 없었기 때문이다.
32 그래서 그들은 배를 타고, 따로 외딴 곳으로 떠나갔다. 사람들 33 그런데 많은 사람이 이것을 보고, 그들인 줄 알고, 여러 마을에서 발걸음을 재촉하여 그 곳으로 함께 달려가서, 그들보다 먼저 그 곳에 이르렀다.
34 예수께서 배에서 내려서 큰 무리를 보시고, 그들이 마치 목자 없는 양과 같으므로, 그들을 불쌍히 여기셨다. 그래서 그들에게 여러 가지로 가르치기 시작하셨다.
35 날이 이미 저물었으므로, 제자들이 예수께 다가와서 말하였다. "여기는 빈 들이고 날도 이미 저물었습니다." 제자 36 "이 사람들을 헤쳐, 제각기 먹을 것을 사 먹게 근방에 있는 농가나 마을로 보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37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가 그들에게 먹을 것을 주어라."
제자들이 그에게 말하였다. "그러면 우리가 가서 빵 이백 데나리온 어치를 사다가 그들에게 먹이라는 말씀입니까?" 일하고 와서
피곤하고
배고프다 날 저문 빈 들에
버림 받은
불쌍한 사람들이
많이 있다 흩어져서
각자 알아서
자기 돈으로
사 먹게 하자 예수 37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가 그들에게 먹을 것을 주어라"...
38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에게 빵이 얼마나 있느냐? 가서, 알아보아라." 그들이 알아보고 말하였다. "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가 있습니다."
39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명하여, 모두들 떼를 지어 푸른 풀밭에 앉게 하셨다.
40 그들은 백 명씩 또는 쉰 명씩 떼를 지어 앉았다.
41 예수께서 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들어서, 하늘을 쳐다보고 축복하신 다음에, 빵을 떼어서 제자들에게 주시고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게 하셨다. 그리고 그 물고기 두 마리도 모든 사람에게 나누어 주셨다. 너희가 줘라
작은 양이지만
함께 모여
나눠먹자 기적 42 그들은 모두 배불리 먹었다.
43 빵 부스러기와 물고기 남은 것을 주워 모으니, 열두 광주리에 가득 찼다.
44 빵을 먹은 사람은 남자 어른만도 오천 명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배부르게 먹고
남았다 1 2 관심 소유 음식 ? 하나님은 왜? 너희가 주어라! 세상의 나라?

하나님 나라? 지금은
기적을 베풀지
않으실까? 순종하는
제자들이
없기 때문에 -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
- 우리 필요 중심
- 나눔: give & give - 자기 사랑
- 나의 필요 중심
- 거래: give & take 죽음 Death 마가6:45~52 3
Full tran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