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ing 

Prezi AI.

Your new presentation assistant.

Refine, enhance, and tailor your content, source relevant images, and edit visuals quicker than ever before.

Loading…
Transcript

꽃들에게 희망을

3모둠

하시언,최민주,김현태,정민서,정예원,정유솔,정채원

트리나 폴러스

꽃들에게 희망을

책소개

'꽃들에게 희망을'작가 트리나 폴러스는26년동안 200만부가 팔린 베스트 셀러 『꽃들에게 희망을』을 펴낸 외에도 많은 일을 했다. 국제여성운동단체인 '그레일'회원으로 14년동안 공동농장에서 일하면서 공동체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조각품을 만들어 팔았다. 이집트의 아흐밈에 여성 자수협동조합을 설립하는 일을 도왔다.

지금은 뉴저지 주에 있는 집에서 식량과 소망과 황제나비를 키우고 있다. 이 집은 현지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식품의 우수성을 선전하는 소규모 환경 센터이기도 하다.

이책은 트리나 폴러스 작가가쓴 책이다.

작은 애벌레 한 마리가 역경과 어려움을 뚫고 한 마리나비가 되기까지, 삶에 관한 변혁에 관한, 희망에 대한 이야기를 중간중간 삽화와 함께 풀어쓴 책. 작은 줄무늬 애벌레를 주인공으로 인간에게 삶의 의미와 희망을 주는 책이다

꽃들에게 희망을 줄거리

이제부터 3모둠의 발표를 시작하겠습니다!!!

세상에 처음 태어난 호랑 애벌레는 '삶의 의미'를 찾아 여행을 시작한다.

수많은 애벌레가 올라가려는 기둥 너머에 희망이 있을 거라고 생각한 줄무늬 애벌레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올라간다.

도중에 만난 노랑 애벌레를 만나 사랑에 빠져 다시 땅으로 내려오지만 기둥 너머의 세상을 보지 못한 것을 후회하고 정상에 오를 것을 다짐하고 여행을 떠난다. 노랑 애벌레는 호랑 애벌레가 없어, 삶의 희망을 잃어가던 중 나비가 되면 새로운 삶을 탄생시킬 수 있다는 사실에 나비가 되기로 결심한다.

Learn more about creating dynamic, engaging presentations with Pre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