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presentation...

Present Remotely

Send the link below via email or IM

Copy

Present to your audience

Start remote presentation

  • Invited audience members will follow you as you navigate and present
  • People invited to a presentation do not need a Prezi account
  • This link expires 10 minutes after you close the presentation
  • A maximum of 30 users can follow your presentation
  • Learn more about this feature in our knowledge base article

Do you really want to delete this prezi?

Neither you, nor the coeditors you shared it with will be able to recover it again.

DeleteCancel

one day more

No description
by

남희 김

on 21 September 2013

Comments (0)

Please log in to add your comment.

Report abuse

Transcript of one day more

내가 좋아하는 음악 -음악가 소개하기
One Day More

사실 레미제라블은 영화로 먼저 보고 다음 40주년 기념 뮤지컬을 보았다. 그래서 원곡은 뮤지컬일지라도 발표는 영화를 위주로 할 것이다.
레미제라블을 보고 난 뒤, 한동안 레미제라블에 빠져서 레미제라블에 나온 배우들까지 좋아하게 됐다. 레미제라블에서 나온 모든 노래들은 배우들이 정말 잘 부르고 멜로디 자체도 모두 좋았다. 그 중 One Day More은 다른 노래들과 섞어서 사용했지만 새로운 멜로디로 느껴져서 가장 마음에 들었다.
또 다른 노래보다 이 노래가 가장 등장인물들의 심정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했다.
One Day More에 대한 설명
One Day More은 레미제라블 뮤지컬 중 혁명 시작 직전의 사운드 트랙이다. 이 노래는 A Heart Full of Love 와 Master of House 등의 노래를 결합해서 만든 노래고 혁명 전 등장인물들의 심리상태를 드러낸다.
코제트는 마리우스와 헤어져야하고 마리우스는 그런 코제트를 따라갈지 아니면 혁명에 참가해야할지 고민한다. 에포닌은 마리우스를 좋아하지만 코제트를 좋아하는 마리우스를 보며 그런 마음을 숨기는 것을 표현한다.
장발장은 레미제라블로 바꾸고 살고있지만 자베르에게 들켜 도망갈 준비를한다. 앙졸라는 혁명을 주도하는 사람이므로 사람들에게 사기를 북돋고있고 자베르는 군인으로 그런 혁명을 하는 사람들을 모두 잡을 계획을 세운다. 테나르디에는 그런 소란속에서 도둑질을 크게 할 생각을 한다.

노래의 중 후반부터 여러 사람이 한꺼번에 각기 다른 가사를 부르지만 어지럽지 않고 화음을 이룬다.
클로드 미쉘 쇤베르크(Claude-Michel Schonberg)
클로드 미셸 쇤베르크는 뮤지컬을 처음 만들 때 노래를 쓴 사람이다. 그는 1944년생으로 프랑스 출신이다. 레미제라블뿐만 아니라 미스 사이공등 많은 뮤지컬작곡을 맡았다. 최근 작품으로는 미르그리트가 있다. 가수와 싱어송라이터도 직업으로 삼고있다.

영화 레미제라블
영화 레미제라블의 포스터
One Day More
선정 이유
Les Miserables Sound track
레미제라블 영화 개봉으로 에디 레드메인, 아론 트베이트, 사만다 바크스의 신인 배우들이 많이 유명해졌다. 또한 사람들이 레미제라블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도 가져다 줬다.

영화 레미제라블의 장면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의 장면 One Day More
나오는 배경음악은 레미제라블의 마지막 엔딩크레딧이 나올때 나오는 음악인 end credit임.
실생활에 이용하기
무한도전 무한상사편의 one day more
Full transcript